본문 바로가기

농산물이야기

무료이미지사이트 저작권 걱정없는 픽사베이 나도 올려볼까

꺾일줄 모르는 폭염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우리 거래처 사장님들도 하소연을 계속 하고 있네요.

 

거리에 사람이 없다고 합니다.

온라인 시장은 그래도 버틸만 한데, 오프라인 시장은 요새 죽을맛입니다.

 

장사가 문제가 아니라, 나 자신과의 싸움.

어쩌면 이달 중순까지는 더위와 싸움이 지속될듯 합니다.

 

저희는 농산물을 전국에 도매로 판매하고 있는 슈퍼푸드 전문점입니다.

당연히 농산물 무료이미지가 많이 필요하죠.

 

 

국내 농산물은 어느정도 사진촬영을 합니다.

직접 촬영도 하고, 때론 보유하고 있는 제품을 촬영하기도 합니다.

 

무료이미지사이트 저작권 걱정없는 픽사베이 나도 올려볼까

 

그런데 문제는 수입농산물 입니다.

수입농산물의 경우는 분말 또는 원물만 오기 때문에 나무자체를 보기는 어렵습니다.

 

 

그럴때 필요한 것이 무료이미지사이트 입니다.

그동안은 저작권 때문에 내가 촬영한 것 이외는 절대 건드리지 않았었습니다.

 

저작권 걱정 없다고 해도 아무래도 상업적인 부분에서는 부담이 되었죠.

저작권 걱정 없다고 하고, 나중에 유료이미지사이트 바뀌어도 문제가 생기니까요.

 

 

그러다가 픽사베이 라는 사이트를 알게 되었습니다.

무료이미지사이트 중에서 가장 활성화 되어 있다고나 할까요.

 

그리고 이미지의 고 퀄리티 부분이 무엇보다 마음에 듭니다.

내가 찍어도 이보다 더 잘 찍기는 어려울듯 합니다.

 

 

이제는 제게도 익숙해졌습니다.

픽사베이 이미지 활용하는 것이 제가 촬영한 것보다 퀄리티가 좋기 때문이죠.

 

도움을 받으면 사람들은 보상심리가 있습니다.

나만 그런가.

 

픽사베이 도움을 많이 받았으니 내가 커피값이라도 한번 내줘야 하는데.

직장에서 활용하는 부분이라 답례를 하기도 뻘쭘합니다.

그래서 나도 무료 이미지투척 해야 겠다 싶었습니다.

 

 

그런데 웬일?

제가 등록한 사진이 등록이 몇개 안되더군요.

 

퀄리티가 떨어진다고.

헐 그래서 픽사베이 사진들이 그렇게 멋졌었구나 생각이 되더구요.

무료이미지사이트 라고 하여 퀄리티가 떨어지는 사진을 무분별하게 보여주지 않습니다.

 

 

등록을 하게 되면 심사과저을 받게 됩니다.

퀄리티 좋은 사진만을 업로드 성공시키죠.

 

그래서 사람들이 무료이미지사이트 하면 픽사베이 이야기를 하는가 봅니다.

저역시 그래서 많은 도움을 받고 있습니다.

 

무료이미지 필요한분은한번 활용해 보세요.

 

2018/07/17 - [일상/IT 인터넷] - 무료동영상편집프로그램 고프로퀵 쉽고 편한 유튜브 영상편집

2018/07/24 - [일상/세상사는이야기] - 전기요금계산기 누진세 폭탄 피하려면 한국전력공사 단계표파악

2018/07/30 - [일상/세상사는이야기] - 여름철 썬글라스 안경관리 방치하면 낭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