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금융정보

[삼성전자주가] 미국 기술주반등에 훈풍 코스피도 활짝

모처럼 활짝 웃고 있습니다.

미국발 기술주 반등소식에 삼성전자 주가 오늘 큰 폭으로 오르고 있네요.

 

5만원 액면분할 이후 힘한번 못쓰던 주식.

오늘은 삼성전자주주들 모처럼 미소짓는 날인듯 합니다.

 

간밤에 미국증시는 기술주 주가가 상승했습니다.

화답하듯 금일 코스피 역시 큰폭으로 오르고 있네요.

 

현재 전일대비 25.23포인트 상승한 2311.46 입니다.

현재시간 10:40분 현재.

 

 

외국인의 매수가 돋보입니다.

어제와 그제 기관의 매수는 신의 한수였나?

 

[삼성전자주가] 미국 기술주반등에 훈풍 코스피도 활짝

 

44000원대에서 한번 담그려고 했었는데 기회를 못잡았네요.

살짝 아쉽지만, 전체적인 부분에서 조금 지켜보려 합니다.

 

 

현재시간 10:41분.

삼성전자주가 전일대비 1450원 오른 45550원으로 거래되고 있습니다.

 

3%이상의 수익률.

도이치증권의 매수세가 유독 눈에 들어옵니다.

 

공매도 한사람들은 아쉬워하겠죠.

 

 

삼성전기 주가도 오늘은 상승하고 있네요.

모처럼 삼성의 날?

 

호텔신라 역시 오르고 있고, 분위기는 사뭇 좋아지는 분위기 입니다.

 

연초 신문에 올해의 기대주는 기술주 였는데, 사실 지지부진 했습니다.

가을이 되면서 연초 기대감이 상승쪽으로 무게를 둘지 지켜봐야 할 부분입니다.

 

 

코스피 시가총액 상위종목은 셀트리온을 제외하곤 모두 오르고 있습니다.

삼성전자주가 오름폭은 상당히 크고, sk하이닉스 역시 3.62% 강세입니다.

 

삼성물산과 현대차, 포스코, lg화학, sk텔레콤과 현대모비스도 상승하고 있습니다.

불금에 좋은 선물.

 

 

뭐 주식을 가지고 있어야 기분이 상승하겠죠.

저는 어제 못담근것을 후회하면서 조금 지켜보고 있습니다.

 

금일은 삼성전자주가 상승으로 마무리 될듯 합니다.

힘은 강하고, 외국인매수세도 견조합니다.

 

2018/09/04 - [슈퍼푸드제품] - 깔라만시 다이어트방법 소주까지 등장한 슈퍼푸드강자

2018/09/11 - [일상/IT 인터넷] - 2018년 근로장려금 자녀장려금 지급일 추석전에 나옵니다

2018/08/21 - [일상/금융정보] - 코스트코 현대카드 결재 삼성카드주가 오히려 오르네요